라이즈, 사생활 논란 승한과 함께 7인 체제로 새 출발
2024-10-11 11:46
위저드 측은 승한이 자신의 과거 행동을 반성하고 있으며, 팀 활동 재개에 대한 고민이 길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승한이 팀에 합류해 11월 예정된 팀 스케줄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승한은 활동 중단 기간에도 꾸준히 실력을 쌓아왔으며, 팬들의 따뜻한 지지를 부탁했다.
프로덕션은 라이즈가 7명의 멤버로 성장해 나아가는 팀임을 강조하며, 팬들에게 혼란을 일으킨 점을 사과했다. 향후 라이즈의 음악과 무대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다짐하며 팬들의 응원을 요청했다.
권시온 기자 kwonsionon35@trendnewsreaders.com
악제'를 개최한다.이번 국제음악제에는 전 세계 정상급 클래식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는 지난 5월부터 진행된 'DMZ OPEN 페스티벌'의 마무리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오케스트라와 앙상블 8팀, 솔로 아티스트 16명이 함께 화합의 무대를 꾸민다.공연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며, '오래된 시작', '영화와 삶에 대하여', '나무와 종이 그리고 리듬', '현과 건반의 숙론', '진지한!', '다양한!', '유빌라테!', '운명에 대하여' 등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에게 풍성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축제의 티켓 예매는 고양아람누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